::: 현재위치 HOME>자료실 > 게시판
제 목  공업용수 보일러용수 처리 '우리기술'로 완전해결 작성자  일요시사
번 호   20 작성일  2010-07-30 조회수  1319
 파 일  
내 용  
공업용수 보일러용수 처리 ‘우리 기술’로 완전 해결

화성정수 설비공사, 水 처리 기술력 산업발전 다져
뉴스일자: 2010년07월06일 10시04분

업용수 처리시설 시공 보일러 냉동기
세관 정관 방청제 기술력 업계 으뜸 ‘탁월’
업계유일 부설연구소가동 수질 분석 관리


“수 처리는 용수처리업계나 보일러업계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일반인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하고 물 문제를 해결하는 매우 중요한 일이지요. 우리 생활의 기초이자 필수인 물을 위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국익에도 일조할 수 있다는 사명감으로 임하고 있지요.”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할 방법일 수 있는 수처리 산업을 30여년 이끌어 오며 이 분야 ‘리딩 컴퍼니’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는 화성정수설비공사(
www.hwasungwater.co.kr) 장길호 대표의 남다른 사명감이다. 업계로는 드물게 부설연구소를 가동하고 있는 이 회사는 산업용수 처리시설 시공은 물론 보일러 및 냉동기의 세관, 청관 방청제 등 정수약품 생산부문에서 탁월한 기술력을 발휘한다. 국내 유수대학에서 화공을 전공하고 30여년 이 분야에 종사해 오면서 물 자원과 처리에 대한 논문 등을 발표하는 등 업계를 리드해오고 있다. 업계에 대한 교육과 기술자문 등을 통해 업계 발전과 산업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해오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리딩 컴퍼니’로서 수 처리에 관한한 토털서비스로 수요처에서 호응을 얻는 중이다. 수요처의 요청에 따른 수질분석과 적정수준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고객만족도가 높다.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한 까닭이다. 
     
해외서도 인정하는 ‘리딩컴퍼니’
한 예로 해외에 보일러관의 물 때를 없애는 세정제인 ‘네오스프 청관제’를 수출, 호응을 얻었다. 이 제품은 스케일 형성과 부식방지, 용존산소 제거의 기능으로 설비를 보호하고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키는 데 탁월하다는 것이다. 이러한 기술 개발력으로 장영실 과학문화상 환경부문 금상을 수상한바 있다.

용인 동백지구 열병합 발전설비공사, 충북 청주 열병합 발전소 시설공사에 참여해 좋은평가를 얻었다. 업계에서는 화성보일러 대림보일러, LG전자, 유한그룹 CT, 유한킴벌리 등이 기술력을 인정, 주요 수요처이며 베트남, 리비아,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항상 시작하는 자세로 연구개발 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수 처리 설비공사는 물론 산업발전과 국익에 일조하는 수 처리 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효율적인 수 처리로 우리생활을 윤택하게 하고 에너지 효율도 활성화 시키는데도 더욱더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장대표의 ‘수 처리 산업 방향’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ilyosisa.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댓글달기